부산아이파크FC

매치뷰
Home - 경기 - 매치뷰




부산아이파크가 경남에 패하며 선두 추격에 비상이 걸렸다.

 

부산은 15일(토) 오후 7시 홈 경기장인 구덕운동장에서 가진 ‘KEB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21라운드 경남FC와의 경기에서 1:2 패배를 기록하며 2연패에 빠졌다.

 

선두 경쟁을 펼치고 있는 부산과 경남의 맞대결로 주목을 받은 이날 경기에서 두 팀의 승부는 전반전에 갈렸다.

 

경기 시작과 함께 부산은 경남 정원진에게 일찌감치 선제 골을 허용했다. 선제 골을 쉽게 허용 한 뒤 부산은 전반 11분 또 다시 실점을 허용했다.

 

경기 시작 11분만에 2실점을 허용한 부산은 동점 골과 만회 골을 터트리기 위한 분발했지만, 경남은 최근 2연패에 빠져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에서 부산보다 높은 집중력을 보였다.

 

하지만, 부산의 집중력과 저력도 경남에 부족함이 없었다. 전반 33분 김문환이 임상협의 도움을 받아 골을 성공시키며 1:2로 경남을 추격하기 시작했다.

 

전반전을 1:2로 마친 부산은 후반 시작과 함께 정석화를 투입시켰고, 이어서 구현준과 루키안을 투입시키며 분위기 반전을 노렸다. 하지만, 부산은 추가 득점에 성공시키지 못했다.

 

상대 경남보다 높은 슈팅과 점유율을 기록했지만, 골 문 앞에서의 유효슈팅이 상대보다 적었다는 점에서 아쉬움을 남겼다. 부산은 이날 경기에 패하며 2경기 연속 패하는 아쉬움 또한 남겼다.

 

이날 패한 부산은 다음 23일(일) 부천과의 원정 경기를 갖는다.

 


경기 : K-league Challenge 2017 21Round
부산아이파크 vs 경남FC

일정 : 2017.7.16(토) 19:00
구덕운동장

결과 : 1-2(패)

Partnership

iPARK